2015년 8월 2일 일요일

예쁜 청첩장으로 인사 올립니다.

어느덧 8월, 청첩장 들고 바삐 인사 드리러 다니는 일만 남았네요 ^^;

청첩장이 도착했어요~

처음 택배박스를 열었을 때, 오묘한 기분... 
보관할 수 있는 액자에 우리 둘 이름과 예식 일시가 적혀 있는 걸 보니 결혼이 현실로 다가오는구나 실감이 나네요~
박스 안에는 주문한 청첩장이 정돈되어 담겨있을 뿐 아니라,
봉투, 스티커, 식권이 함께 들어있고, 무엇보다 라벨지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
뇌물이라며 여분의 청첩장과 봉투까지 있네요~


 

제 청첩장은 이거에요~ 완전 우아하죠 ^^
이 청첩장을 선택한 이유에요.
1. 여름 예식에 어울릴만한 청량하고 선명한 색감과 디자인
2. 고급스러운 재질
3. 한번만 접으면 되는 간편한 디자인 (속지, 3단, 끼우는 방식 등등 제외)
4. 알아보기 쉬운 약도 컬러 인쇄 
5. 정중하고 경건한 예식에 초대하는 느낌이 드는 것.(가볍거나 장난스러운것 제외)
6. 추가 서비스 :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

 

샘플 보다가 내 청첩장을 실제로 보니, 참 애정이 가요~~ 
우리에게 소중하고 간직하여야 할 그날이 담겨 있으니까요 ^^

내 청첩장을 본 주변반응은 예쁘다가 제일 많아요~!
우아하고 내 이미지와 어울린다, 예쁘다, 내용이 컬러로 인쇄되어 있어 알아보기 쉽다...
그러고보니 보면 볼수록 저랑 어울려요.

어머, 이건 꼭 알려야 해!
저는 속지 끼우거나 몇 번 접고 특이한 디자인 꽂는 등 번거로운 작업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일 단순한 2단 디자인에서만 골랐는데요,
아하... 모두 싹 접힌 채 봉투에 넣기만 하면 되도록 작업이 되어 왔답니다.

청첩장도 예쁘고,,, 추가로 서비스들이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좋아요~
저도 모바일청첩장과 식전영상을 곧 만들 거에요~~ 지금 사진 고르는 중...
큐알코드가 봉투에 있어 모바일청첩장과 연결이 바로 가능해요.
스티커도 선택할 수 있었는데, 5가지 문구가 적혀 있네요.


진행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시안 수정이 즉시즉시 이루어진다는 점, 청첩장 작성과 배송이 빨랐어요~
사실 저는 시안에 조그마한문제가 있었는데, 고객센터에서 친절하게 응대를 잘 해주셔서
저희 예비신랑이 부드럽게 처리를 잘 하였어요.

얼른 스마트청첩장 제작신청해야 되는데,,, 점검 중이랍니다.. ㅜㅜ 휴가기간인가봐요~
내일 오픈되면 꼭 스마트청첩장부터 하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